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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을 사용하다 보면 개인 계정명 jbyoon@company.co.kr  외에 별도의 계정명(별명)이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. 

예를 들어다른 업체로 견적서등에 대한 메일을 송부시  sales@company.co.kr 로 메일을 보내야 하거나 받아야 하는 경우 또는 

전자 계산서를 주고 받기 위한 tax@company.co.kr 을 별칭을 써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그럼, 해당 별칭 기능을 Office365 Exchange Online 에서 설정해 보겠습니다.


1. 먼저 Office365에 접속후 관리자 패널 -> 사용자 -> 활성 사용자 -> 계정 을 클릭 한후 오른쪽 계정 정보에서 편집을 누릅니다.

NewItem32



2. 상세 계정 정보에서 왼쪽 메뉴 선택에서 전자 메일 주소 를 선택 후 오른쪽 아래의 새로 추가를 클릭 합니다.
NewItem33



3. 사용할 별칭 계정명을 입력 후 추가를 누릅니다.
NewItem34



4. 별칭 계정명이 새로 추가 되었는지 확인후 적용을 위해 저장 버튼을 누른다.
NewItem36


5. 아웃룩을 통해 추가된 별칭 이메일(taxtest@company.co.kr)로 송수신이 정상 작동 하는지 확인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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